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유튜브
  • 구매후기

    상단으로

    메뉴보기

    하단으로

    카톡상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배송전/변경취소

    배송전/변경취소



    • 입금확인
    • 배송문의
    • 배송전변경/취소
    • 교환/반품
    • 상품/기타문의
    • VIP게시판
    • 단체복문의
    상품 게시판 목록
    NO ITEM CATEGORY SUBJECT WRITE DATE COUNT GOOD GRADE
    공지 내용 보기 *글쓰기 권한은 주문정보확인을 위해 회원에게만 적용됩니다.* 비밀글 웹부서1 2015-01-07 14:13:11 28 0 0점
    196489 내용 보기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입니다^^ 비밀글NEW 조수진 2017-12-12 11:12:47 1 0 0점
    196488 내용 보기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입니다^^ 비밀글NEW 김민선 2017-12-12 10:36:19 2 0 0점
    196487 내용 보기    답변          ♥가족님의 답변입니다♥ 비밀글NEW CS보미 2017-12-12 11:27:35 0 0 0점
    196486 내용 보기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입니다^^ 비밀글NEW 장소리 2017-12-12 10:35:51 1 0 0점
    196485 내용 보기    답변          ♥가족님의 답변입니다♥ 비밀글NEW CS보미 2017-12-12 11:20:28 0 0 0점
    196484 내용 보기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입니다^^ 비밀글NEW 김민정 2017-12-12 10:20:03 3 0 0점
    196483 내용 보기    답변          ♥가족님의 답변입니다♥ 비밀글NEW CS보미 2017-12-12 11:17:40 0 0 0점
    196482 내용 보기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입니다^^ 비밀글NEW 박도은 2017-12-12 10:16:16 2 0 0점
    196481 내용 보기    답변          ♥가족님의 답변입니다♥ 비밀글NEW CS보미 2017-12-12 11:12:44 0 0 0점
    196480 내용 보기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입니다^^ 비밀글NEW 박정은 2017-12-12 10:08:12 2 0 0점
    196479 내용 보기    답변          ♥가족님의 답변입니다♥ 비밀글NEW CS보미 2017-12-12 11:09:52 0 0 0점
    196478 내용 보기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입니다^^ 비밀글NEW 이예지 2017-12-12 09:51:35 1 0 0점
    196477 내용 보기    답변          ♥가족님의 답변입니다♥ 비밀글NEW CS보미 2017-12-12 11:07:49 0 0 0점
    196476 내용 보기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입니다^^ 비밀글NEW 하나리 2017-12-12 09:50:14 2 0 0점
    196475 내용 보기    답변          ♥가족님의 답변입니다♥ 비밀글NEW CS보미 2017-12-12 10:24:12 1 0 0점
    196474 내용 보기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입니다^^ 비밀글NEW 장경욱 2017-12-12 09:06:56 1 0 0점
    196473 내용 보기    답변          ♥가족님의 답변입니다♥ 비밀글NEW CS영지 2017-12-12 09:47:20 1 0 0점
    196472 내용 보기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입니다^^ 비밀글NEW 김은선 2017-12-12 06:39:44 5 0 0점
    196471 내용 보기    답변          ♥가족님의 답변입니다♥ 비밀글NEW CS영지 2017-12-12 09:06:33 1 0 0점
    196470 내용 보기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입니다^^ 비밀글NEW 하희주 2017-12-12 04:10:42 1 0 0점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

    • Q.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셨나요?
    • A. 메롱샵은 자동입금 시스템으로 처리됩니다.
      입금확인 완료 시 주문자번호로 문자 안내드리고 있답니다!
      무통장입금은 자동적으로 입금확인이 되기까지 약 1 ~ 2시간 소요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 자동입금처리가 어려워 저희 콜센터나 게시판 쪽으로
      연락주셔야 수동으로 입금확인 도움 드릴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릴께요 ^^.

      ▶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한 상담도 가능하세요~*^^*

      > 주문하실 때 설정하신 입금자 성함과 실제로 결제하실 때 입금하신 성함이 다를 경우

      > 주문금액과 실제로 결제하신 금액이 1원이라도 차액이 있으실 경우

      > 주문건이 2개 이상이나, 입금은 한 번에 해주신 경우

      > 다른 아이디로 같은 상품을 두 번 주문해 주셨을 경우 ( 결제 금액, 입금자 성함이 같은 경우 )
      가족님께서 혹시 위의 경우가 있으시다면 게시판 내 미확인 입금자 공지란
      확인하셔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움 드리겠습니다 !


    • Q.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 A. 주문하신 후 일주일(7일) 이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 처리됩니다.
      따라서 주문을 원하신다면, 주문 후 반드시 7일 이내에 입금 부탁드립니다.


    • Q.어떤 결제 방법이 있나요?
    • A.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휴대폰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적립금결제, 예치금결제가 있습니다.
      처음 주문 시 설정하신 결제방법은 다시 변경하기 어려우세요.
      결제방법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하셔서 주문 부탁드립니다!


    • Q.비회원으로 구매를 원하시나요?
    • A. 회원/비회원으로도 구매(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건의 경우에는 고객님의 주문번호로만 주문 확인 및 조회가 가능하니,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시 기재하신 정확한 휴대폰 번호도 준비해주세요~^^


    • Q.무통장입금과 실시간 계좌이체의 차이가 궁금하신가요?
    • A. 실시간 계좌이체는 결제 시 입력하신 계좌은행에서
      바로 출금되어 결제되는 방식입니다. (공인인증서 필요)
      무통장입금은 고객님께서 은행방문 (CD기 및 ATM기기 이용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등을 통해 직접 입금하는 결제방식입니다.
      (이 경우 고객의 계좌번호는 확인되지 않음)


    • Q.카드 결제 시 할부구매를 원하신다면 ?
    • A. 5만원이상 구매하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할부결제가 가능합니다.
      특정기간 동안의 무이자 행사를 제외한 할부수수료는
      해당 카드회사의 규정에 의해 고객님들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무이자 할부 행사는 카드사별로 다르게 진행되니
      홈페이지에서 당월 무이자 할부공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 Q.배송기간이 궁금하신가요?
    • A. 저희 메롱샵은 우체국택배와 계약되어 있어 공휴일과 일요일은 택배사 휴무랍니다.
      배송의 경우 의류는 2일~3일 , 잡화의 경우 2일~5일정도 상품 준비기간이 있답니다!
      입금하신날짜 기준으로 상품 준비기간이 3일, 5일 이후로 발송되는 상품의 경우 저희 메롱샵에서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직접 전화로 안내 드리고 있으며 , 부재중일 경우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Q.배송비가 얼마인가요?
    • A. 도서산간 지역을 포함하여 2500원이며, 5만원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으로 도움 드리고 있답니다!
      ( 단, 적립금, 쿠폰사용 등 할인금액을 제외한 총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일 때 )


    • Q.주문한 물건을 다 못 받아 보셨다구요?
    • A. 저희 메롱샵은 안내드린 상품 준비기간 이후 발송되는 상품들을 제외하고
      먼저 준비된 상품부터 부분배송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답니다!
      지연상품은 입고 되는대로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도움 드리고 있으며
      주문 폭주로 배송이 늦어져 따로 부분배송 되는 상품의 배송비는 금액에 관계없이
      무료배송으로 도움 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Q.운송장번호를 받아보셨는데 배송추적이 안되시나요?
    • A. 메롱샵에서 상품 발송은 오후 3시 이후부터 시작됩니다.
      배송추적의 경우 저희가 발송한 시점이 아닌 우체국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답니다!
      메롱샵에서 상품 발송 시 문자로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우체국 배송안내는 카카오톡을 통해 안내를 드리고 있답니다.
      발송문자를 받아보셨다면 넉넉하게 오후 8시 이후 배송추적 부탁드릴께요 ^^


    • Q.주문을 완료하셨는데 추가 주문을 원하신다구요?
    • A. 이미 주문 및 결제를 완료 하신 후 상품 추가를 원하신다면 저희 콜센터나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한 상담도 가능하세요~*^^*
      원하시는 상품명/사이즈/색상 확인해주시고 추가할 상품 금액을 입금하신 후
      저희쪽으로 입금했어요~라고 연락주시면 저희가 입금확인 후,
      가족님께서 주문해주신 상품과 추가하신 상품을 함께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가족님 추가주문을 원하시는 상품명 먼저 기재해 주신 뒤에 입금해주시고 입금내역(입금자 성함, 은행, 날짜, 금액)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가능하시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꼭 연락부탁드려요!
    • Q.따로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을 원하시나요?
    • A. 이미 다른 주문건으로 각각 결제를 하셨으나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 배송비 환불은 예치금으로만 가능하시며
      묶음배송 요청 시 저희 게시판이나 콜센터로 3시 이전에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한주문건이라도 이미 발송이 시작됐을 경우, 묶음배송은 어려우니 꼭 3시 안쪽으로 연락주세요~


    • Q.상품 받아보신 후,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시나요?
    • A. 상품과 함께 보내드린 교환/반품 양식종이에 원하시는 내용을 기재 후
      수령하신날짜 기준 7일 이내로 우체국 택배 착불로 메롱샵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저희 메롱샵은 우체국 택배와 계약이 되어 있어
      우체국 착불이 아닌 선불이나 타택배 이용 시 더 비싼 요금으로 배송비를 부담 하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에 직접 방문하셔서 착불로 발송도 가능하시며양식종이 뒷면에 기재된 4번 ARS 전화로 접수하셔서 기사님 방문 후 보내주셔도 됩니다!
      또한, 우체국 전화접수가 번거로우실 경우 저희 교환/반품게시판으로
      방문접수하실 주소 / 휴대폰번호 / 방문 시 유의메모 (ex: 경비실에 맡겨둘게요.)
      남겨주시면 메롱샵에서 직접 방문접수 도움드리겠습니다 ^^
    • Q.교환/반품 시 배송비가 궁금하신가요?
    • A. 단순변심으로 인해 교환을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을
      저희 메롱샵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되시며 (양식서 입금계좌 참고해주세요) , 꼭 우체국 착불로 발송부탁드립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실제 구매금액이 (즉, 반품하지 않는 상품의 총금액)
      5만원 미만이 될 경우 무료배송 적용 불가로 초기 배송비 2500원이 발생되어 총 5000원이 차감환불됩니다.
      단, 기존주문금액이 원래 오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500원이 차감됩니다.

      휴대폰 결제 시, 전체반품일 경우 처음 배송비까지 환불되기 때문에 총 5000원 입금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결제 시, 부분반품일 경우 소액결제 부분취소 불가로 양식서 앞면 환불 방법 작성란에 예치금/적립금이나
      환불 또는 계좌환불을 원하실 경우 계좌정보를 꼭 작성 부탁드립니다. (배송비 차감은 위와 동일합니다.)
      ★상품 구매가격과 쿠폰 사용 , 이벤트 할인 적용에 따라서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 Q.환/반품 양식서가 없을 땐 어떻게 하나요?
    • A. 교환&반품 양식종이를 분실하신 경우 교환/반품 게시판 ㅡ> 공지사항 ㅡ> 교환&반품안내 참고 후
      프린터로 양식서를 출력해주시거나 다른 메모지에 별도로 작성 후 상품과 함께 동봉 부탁드립니다.
      (양식서 미동봉시 처리가 늦어질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 Q.오배송 & 불량상품을 수령하셨나요?
    • A. 우선 꼼꼼한 검품과 바코드 시스템 도입으로 배송에 불편함이 없도록
      발송 도움을 드리고 있지만, 부득이한 착오로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오배송이나 불량 상품을 받아보셨을 경우,동일상품 / 동일색상 / 동일사이즈로 교환 시 우체국 착불로 보내주시면
      무상으로 교환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다른상품 / 다른색상 / 다른사이즈로 교환 시 우체국 착불로 보내주시고,
      편도운임비 2500원을 메롱샵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교환 접수 도움을 드리고 있답니다!
      반품으로 요청 하실 경우 우체국 착불로 보내주시면 배송비는 가족님께 청구되지 않습니다.

      * 우체국 택배 착불이 아닌 타택배사 착불 이용 시 초과요금은 가족님께 청구되오니
      반드시 우체국 택배 착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 Q.방문접수를 했지만 며칠째 기사님 방문이 없으신가요?
    • A. 간혹 택배사의 사정으로 회수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며 주말, 공휴일 제외
      3일 동안 아무런 연락이 없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재요청 드리겠습니다.
      좀 더 빠른 요청을 원하시면 (1588-1300) 우체국 콜센터를 이용하여 방문접수 요청해주셔도 됩니다.


    • Q.교환/반품이 안 되는 경우는 무엇이 있나요?
    • A. *보내드렸던 상품이 고객의 실수로 손상/오염된 경우
      *입었던 흔적이나 세탁한 흔적이 있는 상품인 경우
      *고객변심으로 반품 시 반송시일을 지켜주지 못하셨을 경우
      (상품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로 상품이 메롱샵 주소로 도착 할 수 있도록 보내주세요)


    • Q.우체국 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로 교환/반품을 보내야 하는 경우는요?
    • A. 타 택배 이용 시엔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세요.
      타 택배를 이용하시면 우체국 계약 택배보다 상품 도착 날짜가 늦어질 수 있어 교환 및 반품처리가 늦어 질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접수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 Q.주문하신 상품이 반송 처리 되셨나요?
    • A. 상품이 반송되는 경우
      1. 주소지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2. 집배원님과의 연락이 2일 이상 되지 않은 경우
      3. 수령자 정보에 번호를 잘못 기재해주셨을 경우
      4. 수취인께서 거절할 경우

      위의 경우 우체국에서 배송이 어렵기 때문에 저희 쪽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데요 이를 반송이라고 합니다.
      이럴 경우 저희 메롱샵 계좌로 2500원 재 배송비를 입금해주셔야
      상품을 다시 발송 도움 드릴 수 있답니다!
      ★ 주문시 꼭 다시 한번 주소지와 연락처 확인 부탁드립니다.
      집배원님과 연락이 가능한 연락처를 수령자 정보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입금하신 뒤, 저희쪽으로 수령자 정보를 정확하게 알려주시면
      저희쪽에서 확인 후 다시 발송 도움 드리고 있으니 꼭 입금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 Q.아직 배송전인데 상품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나요?
    • A. 요청하신 주문건이 결제전일경우 가족님께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시나,결제 완료된 후에는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세요 .
      결제 후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저희 배송전변경/취소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빠른처리 도움드리고 있답니다.
      ▶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한 상담도 가능하세요~*^^*

      단, 배송전 상품변경, 주소지변경/ 주문취소는 배송 준비작업이 들어가기 전에만 가능하기 때문에
      오후 3시 이후로는 상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한 점 안내드립니다.


    • Q.아직 입금은 안했는데 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
    • A. 입금전의 주문취소의 경우, 가족님께서 직접 취소를 하실 수 있답니다!
      로그인 ㅡ> 마이페이지 ㅡ> 주문내역 ㅡ> 입금전취소 버튼 클릭! 하시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 Q.주문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왜 품절되나요?
    • A. 저희 메롱샵은 24시간 주문이 진행되는 온라인 쇼핑몰이기 때문에
      주문 상품의 지연 또는 품절여부는 주문결제 다음 날 정확하게 알 수 있답니다.
      배송지연/ 품절 될 경우 저희쪽에서 전화나 문자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처음에 지연 안내를 받으셨다가 품절이 되는 경우에도 확인이 되는대로 최대한 빠르게 연락을 드리고 있답니다.
      하지만, 입금까지 하셨는데 품절 안내를 받으시면 많이 불쾌하시죠?
      품절이 되는 이유는 유행에 따라 상품의 디자인이 빠르게 변하고, 계절이 일정하게 바뀌는 게 아니기 때문에
      모든 상품들을 여유 있게 원단을 준비해놓고 대량 생산을 하지 못할 때가 있답니다.
      그래서 원단부족이나 계속되는 불량생산, 오랜 출고 지연 등의 이유로 생산 과정에서 품절이 되기도 하고
      인기상품인 경우에는 준비된 상품들이 모두 너무 빨리 판매되어 조기품절 되기도 한답니다.
      또한 상품의 판매주기가 짧기 때문에 입금확인이 된 다음 상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품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너무 죄송하게 품절 안내를 받으신 경우,품절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변경이나 환불로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며
      가족님과 통화 후 요청하시는대로 처리해드리고 있답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될 경우, 품절/지연 부서 담당자께서 매일 연락을 드릴텐데요~
      일주일이상 연락이 되지 않으시면 임의처리로 결제하신 방법으로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계좌로 환불처리 시, 처음 입금해 주신 정보가
      개인정보로 인해 저희쪽에선 조회가 안되기 때문에 임의적으로
      예치금환불 (포인트환불) 로 먼저 처리를 하고 있으니, 이 부분을 참고하셔서
      환불 받으실 은행명/예금주명/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요청하신 계좌로 환불 도움 드리고 있으니 이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내부적으로도 최대한 품절을 줄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Q.상품의 상세정보가 궁금하신가요?
    • A.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상품 상세페이지에 모델의 착용컷 및 상품별 색상, 사이즈 / 소재 / 실측 사이즈표 등등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


    • Q.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 A. 메롱샵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휴대폰번호 , 또는 이메일 주소를
      상품/기타문의 게시판이나 콜센터 1800-7663 쪽으로 알려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0^


    • Q.적립금 / 예치금이 무엇인가요?
    • A. *예치금이란? 취소나 반품 시 환불방법을 적립으로 요청한 상품금액,
      입금하시고 남은 차액 및 중복 결제된 배송비, 교환차액 등이 바로 '예치금'에 해당됩니다^^

      - 예치된 금액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한 금액 없이 1원부터 사용가능합니다.)
      - 고객 요청 시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하신 주문건에 한해서만 현금환불이 가능합니다.
      - 유효기한은 없으나 회원 탈퇴 시 미사용 예치금은 자동소멸 되오니 유의해주세요.

      *적립금이란?
      회원가입 또는 이벤트, 상품 주문시 적립 받거나 저희가임의로 적립해드린 금액이 바로 '적립금'에 해당됩니다^^

      - 적립금은 다른 ID와 합산 또는 양도되지 않으며, 현금으로 환불처리 불가능합니다.
      -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2년이며, 미사용시 휴면회원으로 간주되어 매년 12월 31일 자동소멸 됩니다.

      > 적립금, 예치금은 1원부터 사용가능합니다.


    • Q.일시품절과 품절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 A. *일시품절이란 , 일시적으로 품절된 상품으로 재입고가 가능하시나
      입고시일이나 입고되는 수량등등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품절이란, 상품이 모두 판매되어 재입고가 어려운 상품입니다.
      예를 들면 , 세일카테고리의 상품들은 마지막 수량으로 할인하여 판매하는
      상품으로 품절표시가 된 상품들은 더 이상 구매가 어렵답니다.

    • Q.단체복은 주문 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 A. 단체주문은 할인금액이 적용되므로쿠폰 사용 및 현금영수증 , 카드결제가 불가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 부탁드리며 주문 전 필요하신 정확한 날짜, 상품명 / 색상 / 사이즈 / 수량 등
      정확하게 확인 후 연락처 남겨주시면 단체복 담당부서에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체복 기준
      상품가 1만원이상 , 수량 20개 이상부터 단체주문으로 해당됩니다.
      단체복은 할인된 금액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세용~
      ★단체복은 할인적용으로 사은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주문전에 게시판이나 콜센터 1800-7663 으로 꼭 연락 부탁드릴께요^^

      단체복 같은 경우 최대 마진을 줄이고 할인된 가격으로 발송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교환/반품처리가 어려우시니 상품들 각 사이즈 색상 꼼꼼하게 확인해주시어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Q.예치금을 환불받고 싶어요.
    • A. 가족님 아이디에 있는 예치금을 계좌로 환불처리를 원하실 경우,
      환불받으실 정확한 은행명 / 예금주성함 / 계좌번호를 게시판이나 콜센터(평일11-18시)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메시지 쪽으로 연락주시면 된답니다. ^0^
      (단, 예치금환불은 결제방법이 현금결제일 경우만 가능하오니, 꼭 결제하신 방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Q.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 A. 현금영수증은 입금 확인 후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번호, 개인 또는 사업자 정보를
      저희 게시판 / 콜센터 / 카톡 / 페이스북 메시지 쪽으로 알려주시면 발급해드리고 있답니다!
      ▶ 따로 영수증 출력은 되지 않으며,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계좌이체나 무통장입금시에만 발급가능하며 입금 확인 후 문의 주셔야 신청 가능하시답니다.
      또한, 주문 시 직접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창 ㅡ> 주문완료 ㅡ> 배송지 정보 아래 현금 영수증 신청 클릭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